23년 8월 3주 최신영화 다시보기

23년 8월 3주 최신영화 다시보기 순위

안녕하세요, 영화 애호가 여러분! 우리의 일상을 풍요롭게 해주는 감동과 여운, 그리고 잠시의 탈출을 가능하게 해주는 영화들에 대한 이야기로 다시 한번 찾아봅니다. 2023년 8월의 세번째 주, 새로운 이야기들이 스크린을 가득 메우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상영관마다 웃음과 감동, 긴장감이 넘쳤던 이번 주! 과연 어떤 작품들이 관객들의 선택을 받았는지, 그 순위와 함께 이번 주의 화제작들을 함께 살펴볼까요?

숨겨진 명작부터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블록버스터까지, 8월의 뜨거운 햇살처럼 가슴을 뜨겁게 하는 이야기들을 모두 공유하려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23년 8월 3주차의 영화 인기순위를 함께 시작해보겠습니다!

1위 오펜하이머

8월 3주차 상영영화 순위 1위는 8월 15일에 개봉한 오펜하이머입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오펜하이머는 현재 예매율 61%를 기록하고 있으며 누적 관객수 70만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핵개발 프로젝트인 멘해튼 계획에 참여해 원자폭탄을 개발한 역사를 그린 이 영화는 개봉전에도 많은 관심을 받으며,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였습니다.
현재 관객들에게도 좋은 평을 받으며 앞으로도 계속 상승세를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2위 콘크리트 유토피아

아파트 공화국 대한민국 대지진으로 인해 하루 아침에 폐허가 되어버린 서울
모든 것이 무너졌지만 오직 황궁아파트만 무너지지 않고 살아남게 되며, 생존게임을 벌이는 스토리.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 뛰어난 연기력을 갖춘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하여 좋은 흥행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듯 하네요 현재 예매율 13.6%를 기록 중이며, 누적 관객수는 220만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기준 현재 평점 8.25로 좋은 평가를 받고 상승세를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3위 달짝지근해7510

오랜만에 영화에 출연하는 김희선과 유해진이 호흡을 맞춘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현재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상위에 랭크된 로맨틱 코미디 장르가 눈에 띄네요. 차인표, 진선규, 한선화 등 코미디에 특화된 조연 배우들도 출연하여 인기상승에 한 몫을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현재 예매율 7.8%와 누적관객수 17만명을 기록 중에 있습니다.

최신영화 다시보기 Click!!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