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후반기 영화 개봉 예정 기대작 다운로드 사이트

안녕하세요, 영화 애호가 여러분! 🎬 새로운 영화들이 곧 우리의 스크린을 채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긴장감 넘치는 액션부터 가슴을 울리는 드라마, 공포 영화 등 2023년 후반기에는 놓치면 후회할 만한 영화 개봉 예정 기대작 이 대거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이러한 2023년 후반기 개봉 예정작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여러분이 영화관에서 티켓을 끊기 전에 꼭 알아야 할 정보부터, 개봉 후의 반응과 리뷰까지 꼼꼼히 다룰 것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1. 노량

https://www.youtube.com/watch?v=I5MjGDzJ_hU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명량, 한산에 이은 이순신 3부작 중 마지막 작품인 노량입니다. 임진왜란의 마지막 전투인 노량해전과 충무공 이순신의 죽음을 다루는 영화로 부제도 죽음의 바다라는 제목을 사용했습니다. 2023년 12월 개봉 예정이며, 주연 배우는 김윤석, 백윤식, 정재영, 허준호 등이 출연하였습니다.
타짜에 출연했던 김윤석 배우와 백윤식 배우의 호흡을 다시 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짝귀와 평경장의 대결을 다시 한 번 감상하시는 것도 재밌는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노량 다운로드 사이트

2. 크리에이터

“인간적인가, 인간의 적인가”
23년 10월 개봉예정인 크리에이터 입니다. 요즘 IT 분야에서 가장 관심이 높은 AI와 인간과의 전쟁을 다룬 영화입니다. AI의 이슈로 인해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영화네요.
인류를 지키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AI가 LA에 핵폭탄을 떠뜨리는 것을 기점으로 인간과 AI와의 전쟁이 시작되며, 전직 특수요원 조슈아(존 데이비드 워싱턴) 실종된 아내의 단서를 찾기 위해 전쟁에 참여하게되며, 인류를 위협할 무기를 창조한 창조자를 찾아나서는 내용을 다룬 영화입니다.
감독은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몬스터즈 등을 연출한 가렛 에드워즈 감독의 작품입니다.

크리에이터 다운로드 사이트

3. 잠

“집에 누가 들어왔어”

매일밤 잠들 수 없는 공포가 찾아온다

이선균, 정유미 주연의 공포 미스터리 영화입니다. 행복한 신혼부부 생활 중 잠든 남편이 이상한 말을 중얼거리며 시작되는 영화는 그 날 이후 잠이들면 마치 다른 사람처럼 변하며, 깨어나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상황이 연출되며 공포스러운 내용을 다룬 영화입니다. 칸 영화제에 초청되고, 봉준호 감독이 극찬한 영화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입니다. 9월 개봉 예정이며 단편영화에서 다양한 수상을 한 유재선 감독이 연출한 작품입니다.

잠 다운로드 사이트

관련 글